FAQ

자주 묻는 질문

Q : 충전은 어떻게 하죠?


A : 현재 sns119 충전금을 충전하는 방식은 현재 무통장입금 / 계좌이체 /카드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잔액충전 메뉴를 클릭하시면 충전 방법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Q : 가격이 왜이렇게 저렴한가요?


A : sns119은 세계든 주문을 대량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작업시 필요한 트래픽비용을 저렴하게 확보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초로 자동으로 주문처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권비 부분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많은 기업, 대행사들이 SNS119 서비스를 되판매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랫동안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해올 수 있었던 이유는 언제나 고객만족 입니다.


 

 


Q : 사진 좋아요 신청하면 1분안에 다들어왔는데 '대기' or 5분이 지났는데도 안들어오네요


A : 좋아요 들어오는 속도는 인스타그램 서버 사정에 따라서 변동이 항상 있을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5~10분이내에 모두 유입되지만 서버사정이 좋지 않을경우(인스타그램 로직변경)에는 최대 90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sns119 의 모든 판매상품은 24시간 자동주문/처리 입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하다고 판단 할 경우 72시간 후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취소/환불 처리 됩니다.


 

 


Q : 제공되는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A : sns119의 작업방식은 실제 트래픽을 이용합니다.

실제 트래픽이란, 전 세계의 각각 다른 유효한 IP를 이용한 실제 계정을 통해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안전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sns119은 절대 프로그램 및 로봇(봇)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 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및 로봇은 소셜미디어 계정에 해를 가할 수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및 봇을 이용 중이시라면 한번 더 고려하셔야 될 것입니다.


 


 

Q : 국내 유저로 작업이 되나요?


A : 국내 유저로 작업되는 상품은 따로 한국인이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별도의 표기가 없는 상품은 모두 글로벌 계정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Q : 서비스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sns119의 모든 서비스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하셔도 시스템에서 주문을 자동으로 작업 하고 완료 합니다.


 


 

Q : 모바일 이용이 가능한가요?


A :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인터넷 접속 후, 주소창에 snshelp.kr 를 입력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최적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필요할 때 손쉽게 서비스 이용할 수 있게 개발되어 있습니다.

 



 

Q : 서비스 이용중 다른매체를 통해 동시광고해도 되나요?


A : 저희 서비스이용함과 동시에 다른 매체를 통해서 작업 및 광고를 하게되면 작업되는 수량에 대해서 겹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겹친 수량에 대해서는 따로 추가작업을 드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활한 작업을 위해서 저희 사이트에서 주문해주신 주문이 아직 "진행중" 이라면 다른매체를 통해 광고 하시는 것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Q : 주문을 했는데 주문확인은 언제되나요?


A : sns119 서비스는 사람이 주문확인을 따로 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님이 주문을 하는 순간 sns119 메인시스템으로 주문은 자동으로 처리되어집니다.


따라서,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하셔도 시스템에서 주문을 자동으로 입력하고 완료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빠르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구매자님이 주문을 하고 저희 고객센터로 주문확인 요청 이메일을 보내시는 동안 주문이 완료되는 경우가 많이 일어납니다 :)


 

 

 


Q : 링크입력을 잘못했는데 어떡하죠?


A : 주문하신 링크가 깨졌거나 접속이 안되는 링크로 보여진다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24시간이내에 취소를 합니다.

주문이 취소가 되면 자동으로 충전금으로 환불되어 집니다.


 


 

Q : 같은 링크를 중복해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네 가능합니다. 재주문 원하시는 링크의 주문상태가 "완료"로 변하면, 원하시는 만큼 다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중' 상태에 있는 링크는 반드시 주문상태가 "완료"로 변해야만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Q : 주문을 했는데 상태가 '대기' "진행" "완료"로 나옵니다.


A : 주문을 하시면 주문정보가 자동으로 sns119 시스템으로 전달이 됩니다.

전달된 주문은 시스템에서 알아서 처리 하고 주문의 상태는 작업이 완료가 될때 까지 "가동중" 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시스템에서 주문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주문상태가 "대기" 에서 "진행"에서 "완료"로 변하게 됩니다.


 

 


Q : 주문내역에서 좋아요나 팔로워 늘리기 진행중에 중간에 실패가 되면 어떻게 되나요?


A : 주문내역에서 남은 수량만큼 자동 환불 되어 집니다.

 

 


Q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10:00~ 23:59 까지 운영합니다.


 


sns119 고객센터

_

카카오톡 : @sns헬프

 

※ 모든 문의는 24시간 이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ns119 이용시 해당 사항으로 인한 오류에 대해서는 저희도 도움을 드릴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각별히 유의 부탁드립니다 :)



1.계정 비공개 설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모두 해당되는 부분이며 '페이스북' 비공개 , 팔로워 설정 방법은

자주묻는 질문 - 페이스북 전체공개 설정 방법 참고 부탁드립니다.





2.작업 완료 전 같은 링크에 대한 중복 주문


작업 완료 전 중복 주문 절대 X

다른 게시물을 한번에 주문하는건 상관 없습니다.

똑같은 게시물을 중복으로 주문넣어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바일 링크(타겟URL) 복사 방법